스토리텔링 관점에서 본 네이버 기념일 로고의 시각적 표현특성과 가치 경험요인 유형화

논문상세정보
' 스토리텔링 관점에서 본 네이버 기념일 로고의 시각적 표현특성과 가치 경험요인 유형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torytelling
  • content-analysis
  • flexible identity
  • 가변적 아이덴티티
  •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0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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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텔링 관점에서 본 네이버 기념일 로고의 시각적 표현특성과 가치 경험요인 유형화' 의 참고문헌

  • 트랜스 시대의 트랜스 브랜딩
    장동련 [2014]
  • 스토리텔링의 기술
  •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보는 UX디자인
    김동환 [2011]
  • 브랜드, 디자인, 혁신
  • 브랜드 스토리 전략
    김훈철 [2011]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 반응형 브랜드 로고 디자인 웬만큼 이해하기
    김거수 [2018]
  • emotional branding
  • The essential brand persona Storytelling and branding
  • Flexible Branding An explorative case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an adaptable visual identity
  • Could the adoption of flexible identity systems by some contemporary designers have any enduring influence on the field of brand identity design?
  • Corporate reputation and sustained superior financial performance
  • A new approach to the corporate image management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