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항공사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융합 기반 마케팅 전략
천용호
이승준
박수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천용호
이승준
박수현
제어번호
106418252
학술지명
산업융합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9 ]
발행처
대한산업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22 ( 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Decision Making
Marketing Strategy
Preference
Airline
Big-Data
마케팅전략
빅데이터
선호도
의사결정
항공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716)
빅데이터 2,689건
big-data 1,277건
선호도 424건
의사결정 398건
Preference 303건
Decision Making 189건
항공사 160건
마케팅전략 130건
airline 92건
Marketing Strategy 54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항공사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융합 기반 마 ...
' 소비자의 항공사 선호도에 대한 빅데이터 융합 기반 마케팅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ecision Making
Marketing Strategy
Preference
airline
big-data
마케팅전략
빅데이터
선호도
의사결정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2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ecision Making
190
0
0.0%
Marketing Strategy
55
0
0.0%
Preference
304
0
0.0%
airline
93
0
0.0%
big-data
1,278
0
0.0%
마케팅전략
131
0
0.0%
빅데이터
2,690
0
0.0%
선호도
425
0
0.0%
의사결정
399
0
0.0%
항공사
161
0
0.0%
계
5,7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