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기업의 마케팅 역량과 소상공인의 기업가 특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역량을 중심으로

' 소상공기업의 마케팅 역량과 소상공인의 기업가 특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역량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ntrepreneur Characteristics
  • Marketing Capability
  • Small Enterprises
  • marketingperformance
  • network capability
  • small business
  • 기업가 특성
  • 네트워크 역량
  • 마케팅성과
  • 마케팅역량
  • 소상공기업
  • 소상공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9 0

0.0%

' 소상공기업의 마케팅 역량과 소상공인의 기업가 특성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역량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중소기업 경영자의 기업가정신과 조직구성원의 목표지향성이 조직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 모형 접근
    강성두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