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학문적 접근의 과학 융복합 프로그램을 통한 공학계열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NOS)에 대한 인식 탐구

' 다학문적 접근의 과학 융복합 프로그램을 통한 공학계열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NOS)에 대한 인식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program
  • Nature of science(NOS)
  • Scientific literacy
  • Scientific thinking
  • 과학의 본성(NOS)
  • 과학적 사고
  • 과학적 소양
  • 융복합 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 0

0.0%

' 다학문적 접근의 과학 융복합 프로그램을 통한 공학계열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NOS)에 대한 인식 탐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