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편의점 커피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의 인과관계 연구 - 광주지역 편의점 커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승철(Lee, Seung-Chul)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철(Lee, Seung-Chul)
제어번호
106414577
학술지명
외식산업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9 ]
발행처
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98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Choice Attributes
Perceived Value
Repurchase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9)
perceived value 594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Choice Attributes 9건
인용/피인용
편의점 커피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의 인 ...
' 편의점 커피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의 인과관계 연구 - 광주지역 편의점 커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hoice Attributes
perceived value
repurchase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hoice Attributes
10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계
9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