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문준호(Moon, Joon-Ho)
송명근(Song, Myung-Keun)
이원석(Lee, Won-Seok)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준호(Moon, Joon-Ho)
송명근(Song, Myung-Keun)
이원석(Lee, Won-Seok)
주제어
Brand love
Size option
and Drive-thru usefulness
Healthiness
Price fairness
가격공정성
건강도
드라이브 스루 유용성
브랜드 사랑
사이즈 선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0)
가격공정성 62건
price fairness 43건
브랜드 사랑 30건
Brand love 17건
건강도 11건
healthiness 7건
인용/피인용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love
Size option
and Drive-thru usefulness
healthiness
price fairness
가격공정성
건강도
드라이브 스루 유용성
브랜드 사랑
사이즈 선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love
18
0
0.0%
Size option
1
0
0.0%
and Drive-thru usefulness
1
0
0.0%
healthiness
8
0
0.0%
price fairness
44
0
0.0%
가격공정성
63
0
0.0%
건강도
12
0
0.0%
드라이브 스루 유용성
1
0
0.0%
브랜드 사랑
31
0
0.0%
사이즈 선택
1
0
0.0%
계
1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