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 개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통신사의 사례

'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 개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통신사의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Personality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Professional Baseball
  •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 Sponsors
  • 관계지속의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브랜드 개성
  • 스폰서기업
  • 프로야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