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캠페인 관련 국내외 정부 광고 및 미디어 테크놀로지 활용 전략

차영란 2019년
논문상세정보
' 헬스 캠페인 관련 국내외 정부 광고 및 미디어 테크놀로지 활용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overnmental Advertising
  • Media Technology
  • healthcampaign
  • in-depth-interview
  • internationaladvertising
  • 미디어 테크놀로지
  • 심층면접
  • 정부광고
  • 해외 광고
  • 헬스 캠페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8 0

0.0%

' 헬스 캠페인 관련 국내외 정부 광고 및 미디어 테크놀로지 활용 전략' 의 참고문헌

  • 헬스커뮤니케이션의 역사, 정의, 과제
    박동진 [2009]
  • 해외 주요국가 정부광고 현황 보고서
    박진우 [2013]
  • 해외 정부광고 표현전략 분석
    최일도 [2014]
  •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절차 사이트
  • 정부광고의 효율적 집행을위한 미디어플래닝 연구
    이경렬 [2013]
  • 정부광고의 정석
    김병희 [2015]
  •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질적 연구
    김병희 [2017]
  • 정부광고를 활용한 효율화 방안 연구
    최일도 [2012]
  • 정부광고 시행에 관한 법령
  • 정부광고 공공성 강화를 위한 법령 및규제 분석
    김상훈 [2012]
  • 인공지능은 의료를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최윤섭 [2016]
  • 사회적 마케팅의 공익성 광고 크리에이티브 분석:공익성 정부광고와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송기인 [2006]
  • 금연 TV광고의 내용분석 연구 -한국과 미국의 차이에 기반한 건강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적용-
    홍은희 [2012]
  • 국내 VR 산업 실태조사
  • 광고, PR 산업 분야의 VR 콘텐츠 활용 가능성에 대한 탐색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차영란 [2017]
  • 광고 및 미디어 산업 분야의 인공지능(AI) 활용 전략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차영란 [2018]
  • 공익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박재진 [2013]
  • 공공커뮤니케이션으로서 정부 광고 분석 연구: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TV광고를 중심으로
    배정근 [2017]
  • 가상 및 증강현실 응용 분야 기술 동향
    이덕우 [2018]
  •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 l?idxno=42346
  • VR의 정의
  • VR/AR의 발전방향과 국내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2017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