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델로 국어 교과서 보기 - 2015 개정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

정혜승 2019년
' 질문 모델로 국어 교과서 보기 - 2015 개정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lementary Korean Language textbooks
  • question demonstration
  • questioning competence
  • questioning model
  • students questioning
  • 질문 능력
  • 질문 모델
  • 질문 시범
  • 초등 국어 교과서
  • 학생 질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 0

0.0%

' 질문 모델로 국어 교과서 보기 - 2015 개정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학습자 질문 중심의 문학 감상 수업 연구 -<춘향전> 감상 수업을 중심으로-
    송지언 [2014]
  • 초등학교 국어과 수업에 나타난 교사의 질문, 피드백 양상과 개선 방안
    권순희 [2005]
  • 초등 읽기 수업을 위한 교사 질문 지침의 개발
    박수자 [2014]
  • 질문생성전략 강화 국어 수업이 초등학생 독해력과 질문에 미치는 효과
    박수자 [2018]
  • 읽기 수업에서의 질문 들여다보기
    박정진 [2004]
  • 수업대화에서 교사의 질문화법 양상 연구- 질문 연속체를 중심으로 -
    김주영 [2017]
  • 국어과교육론
    노명완 [1988]
  • 국어 6-1 ㉮
    교육부 [2019]
  • 국어 5-1
    교육부 [2019]
  • 교사의 질문유형이 유아의 언어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신은영 [2003]
  • ‘교사 질문-학생 대답-평가’ 대화연속체에서 교사 질문 전략 연구
    김재봉 [2004]
  • The Effects of Lesson with Student-Generated Questions: Based on Flipped Learning Utilizing Massive Open Online Courses
    박주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