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 SNS의 메시지와 정치인 유형이 수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정치인 SNS의 메시지와 정치인 유형이 수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olitical communication
  • facebook
  • politicians’ social media
  • s-ns
  • 정치 커뮤니케이션
  • 정치인 SNS
  • 페이스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19 0

0.0%

' 정치인 SNS의 메시지와 정치인 유형이 수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 메시지의 발신자 유형과 결론 제시 방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정식 [2017]
  • 정치인의 트위터 메시지 프레임 연구: 제18대 한나라당·민주당 국회의원 비교
    장애리 [2012]
  • 정치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에 대한 민감성: 조절초점의 적합성 관점에서
    김귀곤 [2009]
  • 정치광고의 관여가 메시지 프레이밍과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김재영 [2009]
  • 정치 캠페인 메시지의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이 20대 유권자의 태도 및 투표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준기 [2014]
  • 유명인 광고모델의 트위터 광고 메시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고아한 [2013]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이 정치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2011년 10·26 서울특별시장 보궐선거 사례
    최민재 [2012]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공공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 해석수준이론에 따른 메시지 구성과 미디어에 대한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김재휘 [2012]
  • 선거 뉴스와 미디어선거캠페인 노출이 정치 지식과 정치 참여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온라인 시민 정치커뮤니케이션의 매개 역할 검증
    김춘식 [2013]
  •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황장선 [2013]
  •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정보원, 메시지 전달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천정호 [2011]
  • What a spokesman does for a sponsor
  • Understanding political communication
    Baek, S. [2002]
  • The effect of using UCC in Political communication Laying Stress on the differences according to the types of message and to information sources
    Kim, E. [2007]
  • The benefits of Facebook"friends : "Social capital and college students’ use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 TV 광고의 모델 사용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도선재 [2008]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2007]
  • Social media usage behavior and advertising contact attitude analysis report
    DMC Media [2017]
  • Social capital and citizen interpretation of political ads, news, and web site information in the 1996 presidential election
    Kern, M. [1997]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2012]
  •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김상훈 [2011]
  • Political television commercials : An experimental study of type and length
    Kaid, L. L. [1978]
  • Measures of political advertising
    Kaid, L. L. [1976]
  • Endorser effectiveness by product type
  • Determinants of consumer engagement in electronic word-of-mouth in social networking sites
    Chu, S. C. [2011]
  • Content Strategies for digital consumer engagement in social networks : Why advertising is an antecedent of engagement
  • Celebrity endorsement: A literature rev iew
  • Avoidance of advertising in social networking sites : The teenage perspective
    Kelly, L. [2010]
  • 6・4 지방선거에서 정치후보자의 소셜미디어 활용에관한 연구: 서울시장 선거에서의 Twitter와 Facebook을 중심으로
    홍창의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