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otel Attributes
  • Text Mining
  • big-data
  • on-line review
  • sentiment analysis
  • sentiment dictionary
  • 감성분석
  • 감성사전
  • 빅데이터
  • 온라인 리뷰
  • 텍스트 마이닝
  • 호텔품질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45 0

0.0%

'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김권수 [2017]
  •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사회 이슈 찬반 분류에 관한 연구
    강선아 [2015]
  •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온라인 리뷰의 호텔 선택속성 분석
    김도경 [2017]
  • 태그 서열 위치와 경사 부스팅을 활용한 한국어 웹 본문 추출
    모종훈 [2017]
  • 크루즈 관광 관련 이슈에 대한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
    김보경 [2015]
  • 오피니언 분류의 감성사전 활용효과에 대한 연구
    김승우 [2014]
  • 영화평과 평점을 이용한 감성 문장 구축을 통한 영화 평점 추론
    오연주 [2015]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호텔선택속성연구-부산 특1급 호텔 부대시설을 중심으로-
    심윤정 [2013]
  • 서비스제공자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재범 [2013]
  • 빅데이터를 활용한 경복궁 방문 경험 분석: Tripadvisor.com 온라인 리뷰의 활용
    이현주 [2017]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관광 인식에 관한 연구
    오익근 [2015]
  • 빅 데이터 기반 호텔고객 평판 분석에 관한 연구
    공효순 [2014]
  • 비즈니스 호텔의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광주・전남권 비즈니스호텔을 중심으로
    이성각 [2017]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의 서비스품질 차별화 및 개선 요인 비교: 한국서비스품질지수를 중심으로
    김창준 [2009]
  • 국내 주요 10대 기업에 대한 국민 감성 분석: 다범주 감성사전을 활용한 빅 데이터 접근법
    김서인 [2016]
  • 국가 간 빅데이터를 이용한 한식 이미지의 측정: 미국과 중국에서의 소비자가 지각하는 한식, 중식, 일식의 비교
    류기상 [2017]
  • 관광분야에서 SNS 빅데이터의 활용 방법 모색: 관광 정보 검색 키워드 분석을 중심으로
    이영진 [2014]
  • 감성분석 결과와 사용자 만족도와의 관계 -기상청 사례를 중심으로-
    김인겸 [2016]
  • VOC 분류와 판단평가 결과에 따른 직원의 개인특성 차이 분석
    박정기 [2018]
  • TripAdvisor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울지역 비즈니스호텔 외래방문객들의 영문리뷰 의미연결망 분석
    오흥철 [2018]
  • 5성급 호텔 이용에 대한 동기 빅데이터 분석: 동기이론 Push-Pull factor를 중심으로
    안명숙 [2016]
  • 4차 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호텔산업 패러다임 변화
    구철모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