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분석-아마존 구글 유저를 중심으로
김동일
최승일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일
최승일
제어번호
106405438
학술지명
한국융합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10 No. 10 [ 2019 ]
발행처
한국융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16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onvenience
Durability
Price
Quality
Reliability
가격
내구성
신뢰성
편의성
품질
참고문헌( 33)
유사주제 논문( 2,539)
Reliability 965건
신뢰성 395건
Quality 254건
내구성 231건
Durability 210건
품질 131건
Convenience 98건
Price 91건
가격 91건
편의성 73건
인용/피인용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 ...
'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분석-아마존 구글 유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venience
Durability
Price
Quality
Reliability
가격
내구성
신뢰성
편의성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venience
99
0
0.0%
Durability
211
0
0.0%
Price
92
0
0.0%
Quality
255
0
0.0%
Reliability
966
0
0.0%
가격
92
0
0.0%
내구성
232
0
0.0%
신뢰성
396
0
0.0%
편의성
74
0
0.0%
품질
132
0
0.0%
계
2,5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분석-아마존 구글 유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해외직판 인터넷 쇼핑몰에서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일본 소비자를 중심으로 -
박석준
[2016]
퍼지 AHP와 퍼지 연관규칙을 이용하여 고차원 데이터를 처리하는 영화 추천 시스템
오재택
[2019]
퍼지 AHP를 이용한 헬스케어 환자의 빅 데이터 사용의 효율적 관리 기법
정윤수
[2015]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장항
[2017]
의사결정 지원 정보시스템 개발을 위한 Delphi-DEMATEL모델에 의한 의사결정 요인분석 –전작권 전환 사례를 중심으로-
박상중
[2012]
외식기업 비대면 채널 마케팅이 관계효익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무형
[2019]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창업기업 제품의 재구매 의도에관한 탐색적 연구
박상규
[2018]
베이지안 네트워크를 이용한 Fuzzy-AHP 기반 모바일 게임 추천 시스템
오재택
[2017]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장형유
[2019]
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국가 온실가스 감축기술 선택 지표 연구
김기만
[2018]
델파이 기법에 기반한 예비유아교사의 창의·인성 증진 교육콘텐츠 개발을 위한 영화선정 연구
엄세진
[2014]
from Retail to Consumer Innovation
W. Jongen
When good WOM hurts and bad WOM gains: The effect of untrustworthy online reviews
T. Reimer
[2016]
Visitor Perceptions and Effectiveness of Place Branding Strategies in Thematic Parks in Bandung City Using Text Mining Based on Google Maps User Reviews
M. D. Koerniawan
[2019]
Vacationers and eWOM: who posts, and why, where, and what?
F. Bronner
[2011]
The influence of social distance and the expertise of the informant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formed by online word of mouth
H. R. Lee
[2015]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T. L. Saaty
[1990]
Sentiment Mining of Online Reviews Using Machine Learning Algorithms
Vidusi
[2017]
Opinion Mining and Sentiment Analysis of TripAdvisor in for Hotel Reviews
N. Divyasharee
[2017]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선정
[2018]
Fuzzy-AHP에 기반을 둔 벤처기업의 기술력 평가 모델
전향순
[2016]
Fuzzy-AHP를 활용한 벌크화물 하역 안전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철재화물을 중심으로
김병화
[2018]
Fuzzy-AHP를 활용한 냉동·냉장창고의 운영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연구
구태준
[2017]
Finding Industries for Big Data Usage on the Basis of AHP
이상원
[2016]
Exploring the value of online product reviews in forecasting sales: The case of motion pictures
C. Dellarocas
[2007]
Expert opinions in forecasting: The role of the Delphi technique
G. Rowe
[2001]
Deep Learning Sentiment Analysis of Amazon.Com Reviews And Ratings
N. Shrestha
[2019]
Decision Making with Dependence and Feedback: The Analytic Network Process
T. L. Saaty
[1996]
An experimental application of the Delphi method to the use of experts
D. Norman
[1963]
AHP법을 활용한 창고형 매장의 통합 Depot 위치선정에 관한 연구
박병준
[2019]
AHP를 활용한 지상파 TV방송의 선거보도 공정성 연구
박승준
[2014]
A Study on the Operation and Function Improvement for apparel warehouse Using Fuzzy-AHP
권성준
[2017]
A Study on The Influnene of Consulting Paticipation of The Consulted Firm on Consulting Repurchase Intention
이우진
[2019]
'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분석-아마존 구글 유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