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학습자들의 이용의도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이러닝 학습자들의 이용의도에 관한 종단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Learning
  • Longitudinal Study
  • Usefulness
  • ease of use
  • intention to use
  • learning experience
  • 사용용이성
  • 유용성
  • 이-러닝
  • 이러닝 학습경험
  • 이용의도
  • 종단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1 0

0.0%

' 이러닝 학습자들의 이용의도에 관한 종단적 연구' 의 참고문헌

  • 자기효능감과 서비스 품질이 e-학습 시스템의 사용용이성과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이웅규 [2003]
  • 입학전형 유형별 대학생활 적응 및 성과: 재학 기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진화 [2019]
  • 일반대학 교양과목에서 수행되는 이러닝에 대한 대학생의 수 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한호 [2014]
  • 인터넷 이용과 삶의 만족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고흥석 [2019]
  •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순동 [2010]
  • 이러닝시스템의 매체풍부성, 매체유용성, 매체경험이 학습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수정 [2007]
  • 이러닝(E-learning) 이용동기와 이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광순 [2006]
  • 이러닝 학습자들의 이러닝 이용동기 및 이용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신호영 [2019]
  • 이러닝 서비스의 콘텐츠 품질, 가상실재감 및 지속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강경숙 [2018]
  • 이러닝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철호 [2011]
  • 이러닝 서비스 품질과 학습자 특성이 학습자 태도와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차요인모델을 이용한 통합적 검증 -
    주혜영 [2017]
  • 이러닝 강의시스템 품질이 학습자의 몰입과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순정 [2008]
  • 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 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이정기 [2014]
  • 사이버 교수-학습 시스템의 교육적 수월성 제고를 위한 수용요인 분석 연구: 대학의 대형강좌를 중심으로
    김미량 [2003]
  • 사이버 공간에서의 자기주도학습 활동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배영주 [2010]
  • 대학에서 면대면 수업 대안으로서의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연구
    우종정 [2009]
  • 대학생들의 스마트 리터러시와 스마트폰 중독의 종단관계연구
    장상필 [2013]
  •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의 수업만족 및 향후수강의도 여부의 관련요인으로서, 인식과 자기효능감의 중요도에 대한 분석적 고찰
    한신일 [2010]
  • 대학 e러닝 환경에서 수업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특성에 관한 연구
    김미영 [2008]
  •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이러닝 만족 및 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배재홍 [2019]
  • A Par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cts
  • 2018 Survey on Korean e-Learning Industry
    C. Y. Kim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