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흡연 경고와 비흡연 혜택 함께 제시하기: 둔감화와 대비효과
이국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국희
주제어
금연광고
금연캠페인
비흡연 의도
흡연 경고
흡연자-비흡연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56)
심리학 2,614건
금연캠페인 22건
금연광고 14건
비흡연 의도 2건
흡연 경고 2건
흡연자-비흡연자 2건
인용/피인용
흡연 경고와 비흡연 혜택 함께 제시하기: 둔감화와 대 ...
' 흡연 경고와 비흡연 혜택 함께 제시하기: 둔감화와 대비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금연광고
금연캠페인
비흡연 의도
흡연 경고
흡연자-비흡연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금연광고
15
0
0.0%
금연캠페인
23
0
0.0%
비흡연 의도
3
0
0.0%
흡연 경고
3
0
0.0%
흡연자-비흡연자
3
0
0.0%
계
2,6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