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교과서와 정전 교육의 재구성 - 최인훈의 『광장』을 중심으로 -

박수현 2019년
' 문학교과서와 정전 교육의 재구성 - 최인훈의 『광장』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curriculum
  • 2015 교육과정
  • Gwangjang
  • canon
  • choi in-hoon
  • healing
  • literature education
  • literaturetextbook
  • mental growth
  • universal psychology of adolescent
  • 광장
  • 문학 교과서
  • 문학교육
  • 정신적 성장
  • 정전
  • 청소년의 보편적 심리
  • 최인훈
  • 치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5 0

0.0%

' 문학교과서와 정전 교육의 재구성 - 최인훈의 『광장』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청소년의 생애목표와 삶의 만족의 관계: 의미추구와 의미발견의 매개효과
    고영남 [2017]
  • 교양소설로서의 <광장>과 교육적 의미
    김미영 [2016]
  • 광장/구운몽
    최인훈 [1997]
  • 고등학교 문학
    방민호 [2019]
  • 고등학교 문학
    류수열 [2019]
  • 고등학교 문학
    정재찬 [2019]
  • 고등학교 문학
    한철우 [2019]
  • 『광장』의 문학교과서 수록 양상 연구
    김영애 [2018]
  • 「인물 중심의 장편 소설 감상 교육 연구-광장에 형상화된 이명 준의 기능을 중심으로」
    김성진 [2005]
  • 2015 교육과정을 통해 본 국어과 교육과정 발전의 논제 - 영역과 내용 체계
    김창원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