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왕샤오첸
나광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왕샤오첸
나광진
주제어
Emotional Attachment
Gender Effect
Luxury Brand
감정적 애착
명품 브랜드
성별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1)
Luxury Brand 29건
감정적 애착 28건
Emotional Attachment 21건
명품 브랜드 20건
성별효과 15건
Gender Effect 8건
인용/피인용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 ...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al Attachment
Gender Effect
Luxury Brand
감정적 애착
명품 브랜드
성별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al Attachment
22
0
0.0%
Gender Effect
9
0
0.0%
Luxury Brand
30
0
0.0%
감정적 애착
29
0
0.0%
명품 브랜드
21
0
0.0%
성별효과
16
0
0.0%
계
1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