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
  • Intended use of mobile
  • Mobile social commerce
  • Mobile social commerce reliability
  • characteristics
  • social commerce
  • social-commerce
  • 모바일 소셜커머스
  • 모바일 소셜커머스 신뢰도
  •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의도
  • 소셜커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1 0

0.0%

'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쇼핑몰 구매경험자의 모기업과 쇼핑몰 신뢰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모형분석
    김구성 [2010]
  • 위치 기반 서비스의 최근 동향
  • 스마트폰 위치기반서비스에서 정보제공의도: 프라이버시 계산 관점을 중심으로
    김종기 [2012]
  • 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김상현 [2011]
  • B2B 시장에서 상호작용 품질과 관계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김은아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