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장동동
민보영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동동
민보영
주제어
Theme Park Experience
Flow
Lovemarks
Recommendation Intention
Revisit Intention
러브마크
몰입
재방문 의도
추천의도
테마파크 체험
참고문헌( 1)
유사주제 논문( 2,716)
몰입 772건
재방문 의도 577건
flow 498건
revisit intention 406건
추천의도 266건
recommendation intention 137건
러브마크 42건
lovemarks 16건
Theme Park Experience 1건
테마파크 체험 1건
인용/피인용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 ...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Theme Park Experience
flow
lovemarks
recommendation intention
revisit intention
러브마크
몰입
재방문 의도
추천의도
테마파크 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Theme Park Experience
2
0
0.0%
flow
499
0
0.0%
lovemarks
17
0
0.0%
recommendation intention
138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러브마크
43
0
0.0%
몰입
773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추천의도
267
0
0.0%
테마파크 체험
2
0
0.0%
계
2,7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체험경제이론(4Es)에 기반 한 음식축제의 체험성이 러브마크와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
권미영
[2018]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