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Theme Park Experience
  • flow
  • lovemarks
  • recommendation intention
  • revisit intention
  • 러브마크
  • 몰입
  • 재방문 의도
  • 추천의도
  • 테마파크 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4 0

0.0%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한 테마파크 체험, 몰입, 러브마크,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간 영향 연구: 한·중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체험경제이론(4Es)에 기반 한 음식축제의 체험성이 러브마크와 행동의 도에 미치는 영향
    권미영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