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논문상세정보
' 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Regulatory focus
  • cross-cultural
  • 공익광고
  • 권력 거리
  • 문화 비교
  • 문화차원
  • 불확실성
  • 조절초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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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의 참고문헌

  • 홉스테드의 여성성 문화차원: 국가와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박정의 [2017]
  • 홉스테드(G. Hofstede)의 문화차원에 대한 타당성 검증
    최성욱 [2015]
  • 현대사회와 광고
    양영종 [2007]
  • 한국인의 마음지도 Ⅰ: 한국 대학생의 정서, 사고방식, 가치관
    한민 [2012]
  • 한국인과 중국인이 인식하는 문화차원의 차이와 양국 소비자 문화에 서의 역할
    전종우 [2010]
  • 한국의 문화가치 변화
    이경원 [2013]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한국과 중국의 비교문화연구 30년 현황과 과제의 비교분석
    권종욱 [2011]
  • 한국과 중국 광고에 나타난 가치 패턴 비교
    김병희 [2004]
  • 한국과 일본에서 상호독립적-상호협조적 자기관이 대인불안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과 공적자기의식의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조선영 [2005]
  • 한국공익광고크리에이티브의역사, 공익광고 30주년 기념 작품집: 1981~2011
    김병희 [2011]
  • 한국-중국의 문화차원점수
  • 한․중 공익광고의 언어적 특징 대조 분석
    김정은 [2012]
  • 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공익광고의정석
    김병희 [2016]
  •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Li Xiao fan [2017]
  •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신운철 [2012]
  • 주제 변화와 수상 실적으로 본 공익광고 크리에이티브 30년의 변화와 전망
    김병희 [2012]
  • 유교적 관점에서 본 리더십과 기업가정신: 두산그룹 창업과정을 중심으로
    전이영 [2015]
  • 소비자행동과 문화
  •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 성향에 따른 애매모호한 광고 메시지에 대한 광고효과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월선 [2012]
  • 세계의 문화와 조직: 정신의 소프트웨어
    차재호 [2014]
  •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이호선 [2013]
  • 상사의 진성리더십이 신뢰와 장인적직무수행에미치는영향
    윤선화 [2016]
  • 사회질서를 주제로 한 TV공익광고의 의미작용 연구
    정흥균 [2010]
  • 사회적판단이론(Social Judgement Theory)과 광고주장의 강도
    한정호 [1994]
  • 비현실적 낙관성(unrealistic optimism)경향에있어서의 비교 문화 연구 : 상호독립적-상호협조적자기관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문재학 [2005]
  • 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
    한상필 [2016]
  • 문화거리(Cultural distance)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거리(Communication distance)에 관한 연구
    김유경 [2004]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 메시지 틀, 조절초점, 지각된 위험이 광고메시지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2011]
  • 단순주효과(simple main effects)의 분석방법 탐구
    임시혁 [2017]
  • 글로벌 시장과 국제광고
    정만수 [2014]
  • 국제 간편 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중국인의 한국 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강태원 [2016]
  • 공익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와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권중록 [2002]
  • 검색어=스몸비, 소황제
  • 『소비자심리학』
    양윤 [2008]
  • “I” seek pleasures and “we” avoid pains: The role of selfregulatory goals in information processing and persuasion
  • ‘중국만의 길’로…中청년의 ‘新애국주의’, 헤럴드경제
  • The Study on Advertising Differences from Korea and China’s Culture Orientaions : Advertising Appeal, Advertising Straetegy, Creative Strategy, Cultural Patterns
    서영택 [2017]
  • The Relationship of Advertising and Culture in the Philippines
  • The Effects of Public Service Ad’s Message Framing and Regulatory Fit on Individuals’ Attitudes and Prosocial Behavior Intentions
  • The Effect of Felt Emotions from Graphic Cigarette Warning Labels on Smoker’s Quitting Intention
    하진홍 [2018]
  • The Cultural Relativity of Organizational Practices and Theories
    Hofstede G. [1983]
  • TV 공익광고의 주제 및 표현전략에 관한 국가간 비교연구: 한국, 일본, 미국을 중심으로
    김유경 [2007]
  • Study on appropriate leadership pattern for the Korean church in postmodern era
    Oh, M. S. [2003]
  • Self-Construal Scales Lack Validity
  • Psychometric theory
  • Individual-Level Cultural Values asModerators of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Employee Outcome Relationships in China:Comparing the Effects of Power Distance andTraditionality
    Farh J. L. [2007]
  • Ideals and Oughts and the Reliance on Affect versus Substance in Persuasion
    Pham, M. T. [2004]
  • Ideal Types of Leadership as Patterns of Affective Meaning:A Cross-cultural and Over-time Perspective
    Andreas S. [2012]
  • Hofstede's cultural dimensions 30 years later: a study of Taiwan and the United States
    Wu, M. [2006]
  • Handbook of Culture and Consumer Behavior
    Kwan, V. S. [2015]
  • Goal-attribute compatibility in consumer choice
    Chernov A. [2004]
  • Goal orientation and consumer preference for the status quo
    Chernov A. [2004]
  • Cultures and organizations: Software of the mind, (2)
    Hofstede G. [1991]
  • Culture, institutions and business in East Asia
  • Culture and self : implications for cognition, emotion, and motivation
    Markus, H. [1991]
  • Cultural Orientation and Leadership of Multinational Corporations Impact on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Lee Jungah [2012]
  • Cultural Indicators and Global Freedom of the Press
  • Cultural Dimensions: A Comparative Analysis of Aviation Students in China and the U.S
    Keller J. [2015]
  • Confucius inMexico:Korean MNCs and the Maquiladoras
    Paik. Y. [1998]
  • Confucianism and democracy
    Fukuyama F. [1995]
  • Beyond Pleasure and Pain
  • Audience recall of AIDS PSAs among U.S. and international college students
    Lee, J. [1997]
  • An exploratory Comparison of Consumer Culture in Korea, USA, and Sweden
    김선우 [2012]
  • A Cross National Comparison of U.S. and Korean Consumer Responses to Green Ad Appeals
    Lee, Eun Mi [2016]
  • A Comparative Study of TV Public Service Advertisements in Korea, China and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