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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 이용자후기 신뢰도에 대한 연구
김경자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자
제어번호
106385298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3 [ 2019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1-13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onsumer trust
consumerreview
hotel booking sites
이용자 후기
호텔예약사이트
후기신뢰도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26)
consumer trust 16건
consumerreview 3건
호텔예약사이트 3건
이용자 후기 2건
hotel booking sites 1건
후기신뢰도 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 이용자후기 신뢰도에 대한 연 ...
'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 이용자후기 신뢰도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 trust
consumerreview
hotel booking sites
이용자 후기
호텔예약사이트
후기신뢰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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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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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review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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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booking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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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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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예약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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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신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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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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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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