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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 콘텐츠 산업의 일자리 창출방안:VR/AR 게임 산업을 중심으로
김지수
Kim, Ji-Soo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수
Kim, Ji-Soo
제어번호
106383942
학술지명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23 No. 9 [ 2019 ]
발행처
한국정보통신학회
발행처 URL
http://www.kiice.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0-11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판매처
주제어
가상현실
게임
융합콘텐츠
일자리 창출
증강현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57)
시스템 1,371건
가상현실 1,254건
증강현실 777건
게임 306건
일자리 창출 122건
융합콘텐츠 27건
인용/피인용
융합 콘텐츠 산업의 일자리 창출방안:VR/AR 게임 산 ...
' 융합 콘텐츠 산업의 일자리 창출방안:VR/AR 게임 산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시스템
가상현실
게임
융합콘텐츠
일자리 창출
증강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6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시스템
1,372
0
0.0%
주제어
가상현실
1,255
0
0.0%
게임
307
0
0.0%
융합콘텐츠
28
0
0.0%
일자리 창출
123
0
0.0%
증강현실
778
0
0.0%
계
3,8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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