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에 대한 농업인 인식실태 연구 귀농 ․ 귀촌인과 토착인을 중심으로
이승환(Lee, Seung Hwa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환(Lee, Seung Hwan)
제어번호
106383439
학술지명
한국디자인리서치
권호사항
Vol. 4 No. 3 [ 2019 ]
발행처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0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19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6차 산업
Agricultural Design
Brand Identity
Sixth Industry
농업디자인
브랜드 정체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82)
예술 1,962건
brand identity 119건
6차 산업 61건
브랜드 정체성 24건
sixth industry 12건
Agricultural Design 2건
농업디자인 2건
인용/피인용
농산물 브랜드에 대한 농업인 인식실태 연구 귀농 ...
' 농산물 브랜드에 대한 농업인 인식실태 연구 귀농 ․ 귀촌인과 토착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예술
6차 산업
Agricultural Design
brand identity
sixth industry
농업디자인
브랜드 정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6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0
0.0%
주제어
6차 산업
62
0
0.0%
Agricultural Design
3
0
0.0%
brand identity
120
0
0.0%
sixth industry
13
0
0.0%
농업디자인
3
0
0.0%
브랜드 정체성
25
0
0.0%
계
2,1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