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정재희(Chung, Jae Hee)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재희(Chung, Jae Hee)
주제어
Design Innovation(디자인 혁신)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Technical Acceptance Model(기술수용모델)
Theory of Reasoned Action(합리적 행위이론)
Attitude(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13건
attitude(태도) 6건
Design Innovation(디자인 혁신) 1건
인용/피인용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 ...
'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esign Innovation(디자인 혁신)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Technical Acceptance Model(기술수용모델)
Theory of Reasoned Action(합리적 행위이론)
attitude(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esign Innovation(디자인 혁 ...
2
0
0.0%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
14
0
0.0%
Technical Acceptance Model( ...
1
0
0.0%
Theory of Reasoned Action(합 ...
1
0
0.0%
attitude(태도)
7
0
0.0%
계
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