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VR, AR을 활용한 온라인 쇼핑몰 체험마케팅 사례 분석
정소영(Jung, So Young)
이하나(Lee, Ha Na)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소영(Jung, So Young)
이하나(Lee, Ha Na)
주제어
Online Shoppingmall(온라인 쇼핑몰)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
VR(가상현실) 18건
ar(증강현실) 10건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2건
인용/피인용
VR, AR을 활용한 온라인 쇼핑몰 체험마케팅 사례 분 ...
' VR, AR을 활용한 온라인 쇼핑몰 체험마케팅 사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Online Shoppingmall(온라인 쇼핑몰)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Online Shoppingmall(온라인 쇼 ...
1
0
0.0%
VR(가상현실)
19
0
0.0%
ar(증강현실)
11
0
0.0%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 ...
3
0
0.0%
계
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