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모집수수료 체계의 문제점과 법정책 과제 - 실질적인 보험료 인하를 통한 보험소비자 보호의 관점에서 -

김영국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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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모집수수료 체계의 문제점과 법정책 과제 - 실질적인 보험료 인하를 통한 보험소비자 보호의 관점에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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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insurance consumer
  • insurance solicitation commission
  • insurance solicitor
  • insuranceagency
  • premium
  • 보험대리점
  • 보험료
  • 보험모집인
  • 보험소비자
  • 보험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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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모집수수료 체계의 문제점과 법정책 과제 - 실질적인 보험료 인하를 통한 보험소비자 보호의 관점에서 -' 의 참고문헌

  • 핀크, ‘보험 맞춤 추천’ 서비스 개시
  • 주요국 금융상품 수수료 규제의 영향과 시사점
    전용식 [2019]
  • 인구고령화와 일본 보험산업의 변화
    윤성훈 [2018]
  • 소비자보호를 위한 보험유통채널 개선방안
    안철경 [2011]
  • 소비자보호를 위한 보험상품 불완전판매 감소 정책
    정세창 [2018]
  • 불합리한 사업비와 모집수수료를 개편하여 소비자의 해지환급금을 높이고 보험료 인하를 유도하겠습니다
  • 보험생태계 패권 쥔 GA.. 설계사 수수료 개편 순항할까
  • 보험상품의 불완전판매 개선방안
    차일권 [2007]
  • 보험상품 사업비 부과체계 합리화 방안
  • 보험산업 혁신 보고서
  • 보험모집수수료 체계의 개선을 위한 법적 제언 –보험소비자 보호를 위한 개선방안을 중심으로-변화는 시대와 상사법의 과제
    김은경 [2019]
  • 보험 상품의 불완전판매에 대한 법적 규제방안
    김종호 [2012]
  • 방카슈랑스 25%룰에 대한 시행평가 및 개선 과제
    이석호 [2015]
  • 동부화재, 손보업계 최초 ‘프로미 챗봇’ 서비스
  • 금융자문업 글로벌 제도개편과 시사점
    박선영 [2013]
  • 금융규제 샌드박스 혁신금융서비스로 인슈어테크 급부상
  • “보험설계사 설자리 없어지나”… AI 설계사, 보험시장 ‘다크호스’ 부상
  • ‘19.5.15일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8건 지정 – 4. 1.일 금융혁신지원 특별법 시행이후 3차례에 걸쳐 총 26건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 [혁신금융] DB손보, 카톡으로 보험가입·보험료 납부…인슈어테크 개발 박차
  • When mandatory disclosure hurts : Expert advice and conflicting interests
    M. Li [2007]
  • The Changing Face of European Distribution
    Viewpoint [2014]
  • GA채널의 영향력 확대 및 시사점
    정승희 [2018]
  • EU 보험상품판매지침(IDD) 시행과 시사점
    정성희 [2019]
  • Competition through commissions and kickback
    Inderst, R. [2012]
  • "뭉쳐야 산다"… 대형 GA 70%, M&A로 덩치 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