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ch 측정 모형을 이용한 교양 영어 수업 만족도 설문 도구타당화 연구

' Rasch 측정 모형을 이용한 교양 영어 수업 만족도 설문 도구타당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nglish class satisfaction
  • Rasch 모형 분석
  • college English
  • focus group interview
  • the Rasch analysis
  • validation
  • 교양영어
  • 수업만족도
  • 타당화
  • 포커스그룹인터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0 0

0.0%

' Rasch 측정 모형을 이용한 교양 영어 수업 만족도 설문 도구타당화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교육평가
    성태제 [2014]
  • 학습자 맞춤형 ESP 코스 개발을 위한 요구분석
    김혜림 [2007]
  • 수요자 중심의 교양영어 운영 방안 연구 - H대학 예체능계열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김혜경 [2016]
  • 수업영향요인과 수업, 교육만족도와 학습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신소영 [2016]
  • 법학전문대학원생을 위한 특수 목적 영어 요구분석
    강민경 [2014]
  • 대학의 강의평가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송영선 [2018]
  • 대학생의 교양영어 학습에 관한 인식과 수업 개선에 대한 연구
    김미영 [2012]
  • 대학 교양영어에 대한 교수자와 학습자의 만족도 비교 연구
    양용준 [2018]
  • 대학 교양영어교육 선진화를 위한 “S” 대학사례연구
    김상경 [2014]
  • 대학 교양영어 프로그램 개선 방안 연구: 교육과정 구성 및 학습자 인식도 분석을 중심으로
    권선희 [2012]
  • 대학 교양영어 수준별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인식에 관한 연구
    서정아 [2018]
  • 대학 교양교육과정 만족도 및 강의 선택 관련 요인 분석
    유기웅 [2012]
  • 교양영어 프로그램에 관한 교수자와 학습자의 만족도 및 인식 비교
    김현옥 [2007]
  • 교양영어 만족도와 효율성 연구: 학생과 담당교수 인식 비교 중심으로
    남정미 [2017]
  • Rasch 평정척도 모형을 적용한 중학생 체육수업인식 측정척도 개발 및 탐색
    김진의 [2018]
  • Rasch 측정모형을 사용한 범법 청소년 대상 PAI-A 공격성 척도 타당화
    박혜숙 [2015]
  • Rasch 측정모형을 사용한 대학생 대상 다문화 수용성 척도개 발 및 타당화
    박혜숙 [2013]
  • Rasch 측정모형에 의한K 비판적 사고성향 검사의 양호도 검증
    김명숙 [2007]
  • Messick의 타당도 관점에서 Rasch 측정모형 적용을 통한 대학 강의평가 도구개발의 타당화
    설현수 [2007]
  • EFL 학습자의 학습동기, 수업만족도 및 영어능숙도에 관한 연구
    김미영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