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관련 퍼블리시티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서민정 2019년
' 패션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관련 퍼블리시티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ublicity(퍼블리시티)
  •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 social enterprise(사회적 기업)
  • socially valuable creation(사회적 가치 창출)
  • 구매의도
  • 사회적 가치창출
  • 사회적 기업
  • 퍼블리시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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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관련 퍼블리시티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사회적기업 가치가 사회적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숙연 [2016]
  •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기사내용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전략 유형과 선호정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강우성 [2015]
  •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김윤애 [2008]
  • 기업의 CSR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연구: 프로그램 유형(기업의 일방적 기부, 소비자 참여형)과 매체(신문기사, 소셜미디어)의 활용을 중심으로
    김수연 [2013]
  • “사회적기업의 가치에 대한 인식과 자기해석 성향이 제품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애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