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 기술 패션 서비스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 수용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3D프린팅, 사물인터넷, 혁신성을 중심으로

' 4차 산업 기술 패션 서비스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 수용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3D프린팅, 사물인터넷, 혁신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3d printing
  • 3d 프린팅
  • 4차 산업
  • Internet of Things
  • experiential marketing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 사물인터넷
  • 체험마케팅
  • 통합기술수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15 0

0.0%

' 4차 산업 기술 패션 서비스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 수용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3D프린팅, 사물인터넷, 혁신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패션광고 유형과 패션브랜드 확장,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아 [2018]
  • 소비자 특성이 추구편익 및 내구재 속성의 중요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혁신성, 대인적 민감도, 소비자 지식을 중심으로
    김상훈 [2005]
  • 몰입형 게임화에 따른 효과적 체험마케팅 연구 - 번트 슈미트(Bernd Schmitt)의 5가지 전략적 체험모듈을 중심으로 -
    강아영 [2013]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가상현실 디자인 방향성에 관한 연구
    김수홍 [2017]
  • 3D 프린팅이 디자인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익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