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네트워크 참여 과정을 통한 평생교육사로서의 자기성장 학습경험

'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네트워크 참여 과정을 통한 평생교육사로서의 자기성장 학습경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NLC
  • learning experience
  • lifelongeducator
  • practical capacity
  • self-study
  • selfgrowth
  • 실천적 역량
  •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네트워크
  • 자기성장
  • 자기연구
  • 평생교육사
  • 학습경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7 0

0.0%

' 유네스코 글로벌 학습도시 네트워크 참여 과정을 통한 평생교육사로서의 자기성장 학습경험' 의 참고문헌

  • 평생교육사의 전문적 역량 성격과 특성 탐색
    김경희 [2009]
  • 평생교육사의 실천 양상과 경험학습의 변용
    국혜수 [2018]
  • 평생교육사의 성장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 평생학습마을만들기 사업을 중심으로
    윤여각 [2010]
  • 평생교육사 경험에 기반한 실천적 역량 연구
    동미정 [2009]
  • 평생교육 개념의 재검토: 유네스코의 랑그랑 포르 다베 들로 보고서를 중심 으로
    윤여각 [2015]
  • 최고 수준 전문가와 보통 수준 전문가의 특성 비교 분석
    오헌석 [2009]
  • 자기연구(Self-Study)의 방법적 탐구
    박창민 [2017]
  • 자기 연구(Self-study)를 통한 초임 교사교육자의 교수 경험 성 찰
    박영은 [2014]
  • 수학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의 자기연구와 실천 사례
    박영은 [2016]
  • 교사의 자기연구(Self-Study) 필요성 탐색
    이혁규 [2012]
  • http://lltimes/?p=29063/
  • http://lltimes/?p=2203/
  • The reflective practioner : How profesionals think in action
  • Introduction to Lifelong Education
    W. S. Choi [2018]
  • International handbook of self-study of teaching and teacher education practices
  • Communities of practice : learning, meaning, and identity
    E. Wenger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