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최도헌
박소영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도헌
박소영
제어번호
106371498
학술지명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32 No. 3 [ 2019 ]
발행처
(사)한국컴퓨터게임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9-64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Game AI
Deep learning
Reinforcement learning
참고문헌( 12)
유사주제 논문( 1,380)
Deep learning 1,268건
Reinforcement learning 101건
Game AI 11건
인용/피인용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
'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ame AI
Deep learning
Reinforcement learn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ame AI
12
0
0.0%
Deep learning
1,269
0
0.0%
Reinforcement learning
102
0
0.0%
계
1,3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의 참고문헌
퍼지 확장 기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지능적 AI 기법
문성원
[2008]
스타크래프트 인공지능의 성능 향상을 위한 적응성있고 비용 효율적인 빌드 오더 선택 기법
이상호
[2008]
World-championshipcaliber Scrabble
Brian Sheppard
[2002]
On-line policy improvement using Monte-Carlo search
Gerald Tesauro
[1997]
Mastering the game of Go without human knowledge
David Sliver
[2017]
Mastering the game of Go with deep neural networks and tree search
David Silver
[2016]
Human-level performance in 3D multiplayer games with population-based reinforcement learning
Max Jaderberg
[2019]
Human-level control through deep reinforcement learning
Volodymyr Mnih
[2015]
FUEGO – An Open-source Framework for Board Games and Go Engine Based on Monte-Carlo Tree Search
Markus Enzenberge
[2010]
Deep Learning
Yann LeCun
[2015]
Deep Blue
Murray Campbell
[2002]
A world championship caliber checkers program
Jonathan Schaeffer
[1992]
'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