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選多型 評價 問項 開發의 節次와 實際

이도영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읽기 選多型 評價 問項 開發의 節次와 實際'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tem design
  • item development
  • making a question
  • making answering items
  • multiple choice evaluation
  • producing the given writings
  • reading comprehension
  • reading evaluation
  • 問項 設計
  • 問項 開發
  • 地文 製作
  • 讀解力
  • 選多型 評價
  • 읽기 評價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7 0

0.0%

' 읽기 選多型 評價 問項 開發의 節次와 實際' 의 참고문헌

  • 학교학습의 극대화를 위한 교육평가의 이해
    정종진 [1999]
  • 텍스트학
  • 텍스트요약전략에 대한 국어교육학적 연구
    김재봉 [1999]
  • 텍스트언어학 입문
  • 읽기 능력 검사 개발 연구 (1): 읽기 능력 검사의 하위 영역 설정 연구
    서혁 [2007]
  • 읽기 교육의 원리와 방법
    이경화 [2003]
  • 성취도 평가의 읽기 문항틀에 대한 고찰
    천경록 [2008]
  • 선택형 지필 평가의 한계와 가능성
    최지현 [2000]
  • 문식성 연구
    노명완 [2008]
  •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 매뉴얼
  • 국어능력시험의 평가 요소와 문항 분석
    이도영 [2009]
  • 국가 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개선을 위한 “읽기” 평가의 비판적 검 토
    김혜정 [2011]
  • 교육평가
    변창진 [1996]
  • 교사의 읽기 평가 전문성 실태: 지필 평가 문항 분석을 중심으로
    정혜승 [2008]
  • To the concept of 'using' beyond 'understanding'; A reviewing on reading portfolio assessment as an authentic assessment
    김소현 [2010]
  • The Trends and Outcomes of Reading Education Evaluation
    Lee DoYoung [2007]
  • A Study on the Pre-service Korean Language Arts Teachers’ Development of Reading Assessment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