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글 채점 누적에 따른 국어교사의 인지 부담 변화

정분의 2019년
논문상세정보
' 학생 글 채점 누적에 따른 국어교사의 인지 부담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ve load
  • rater cognitive model
  • timemeasurement
  • writing assessment
  • 시간측정
  • 쓰기 평가
  • 인지 부담
  • 채점 누적
  • 평가자 인지 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 0

0.0%

' 학생 글 채점 누적에 따른 국어교사의 인지 부담 변화' 의 참고문헌

  • 채점 수 누적에 따른 쓰기 평가 과정의 눈동자 움직임 연구
    이지원 [2015]
  • 대규모 평가 서답형 문항 채점을 위한 문장 수준 자동채점 프로그램의 정확성 분석
    송미영 [2016]
  • ‘손글씨 설명문’과 ‘워드 설명문’ 평가 과정에서 나타나는 국어교사 눈동자 움직임의 차이
    박영민 [2014]
  • Writing in real time: Modelling production processes
  • The relationship between essay reading style and scoring proficiency in a psychometric scoring system
  • The pregnant pause : An inquiry into the nature of planning
    Flower, L. [1981]
  • Research on writing:principles and methods
  • Exploring the nature of examiner thinking during the process of examination marking
    Crisp, V. [2008]
  • Design and development of performance assessments
  • Assessing second language writing in academic contexts
    Vaughan, C.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