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Personality. Brand Loyalty. Brand Attachment. Coffee Franchis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 0

0.0%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PPL광고효과가 중국관광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상품친숙도의 조절효과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선희 [2006]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고객만족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2013]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나경 [2014]
  •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 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진 [2018]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11]
  • 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김영국 [2012]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도희 [2014]
  • 브랜드 개성 지각을 통한 커피전문점의 경쟁구도 및 선호 분석
    김상희 [2011]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 정(情)의 조절효과
    박정화 [2017]
  •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의 관계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김신애 [2013]
  • 국민 1인당 커피 512잔 마셨다
  • The Relationships between Physical Environment,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ption Behavior: Focused on College Students
    김효진 [2015]
  • The Influence of Brand Experience and Positive Emotion on Consumer-brand Relationship -Focusing on smartphone brand
    Juyoun Ryoo [2015]
  •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Consumer’s Psychological Needs
  •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Attachment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Loyalty
    Soo-Jin Kim [2009]
  • A Study on Brand Images Using Black Color
    문정화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