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과 클러스터의 ‘코러플’ 브랜드 수출전략-안동, 충주, 거창 그리고 예산지역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우리나라 사과 클러스터의 ‘코러플’ 브랜드 수출전략-안동, 충주, 거창 그리고 예산지역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ple Cluster
  • Kolopple Brand
  • exportstrategies
  • 사과 클러스터
  • 수출전략
  • 코러플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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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나라 사과 클러스터의 ‘코러플’ 브랜드 수출전략-안동, 충주, 거창 그리고 예산지역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전통문화도시의 정체성 및 지역브랜드자산 비교연구- 안동, 공주, 전주를 중심으로 -
    권기백 [2019]
  • 클러스터
    복득규 [2003]
  • 제55회 2018 예산군 통계연보
    예산군 [2018]
  • 재미 한인들의 한국산 사과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및 선호 분석
    김태균 [2012]
  • 신선 수입과일 급증···해마다 최고치 경신
  • 농산물의 원산지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 간의 관계: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김신애 [2017]
  •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글로벌네이밍 전략- 경상북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김신애 [2019]
  • 농림축산식품 주요통계
  • 과일 소비 트렌드 변화와 과일산업 대응방안
    박미성 [2017]
  • 강소농의 공간적 분포특성과 결정요인 분석
    김현중 [2012]
  • 57회(2016년 기준) 통계연보
    안동시 [2017]
  • 2018농림축산식품통계연보」
  • 2017년판 제57회 거창군통계연보
    거창군 [2018]
  • 2017년 제57회 통계연보
    충주시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