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구아롬
이연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구아롬
이연준
제어번호
106369220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3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Type
Construal Level Theory
Crowdfunding
광고표현유형
크라우드 펀딩
해석 수준 이론
참고문헌( 6)
유사주제 논문( 530)
크라우드 펀딩 189건
crowdfunding 148건
해석 수준 이론 143건
Construal Level Theory 47건
광고표현유형 2건
Advertising Expression Type 1건
인용/피인용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 ...
'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Expression Type
Construal Level Theory
crowdfunding
광고표현유형
크라우드 펀딩
해석 수준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Type
2
0
0.0%
Construal Level Theory
48
0
0.0%
crowdfunding
149
0
0.0%
광고표현유형
3
0
0.0%
크라우드 펀딩
190
0
0.0%
해석 수준 이론
144
0
0.0%
계
5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해석수준 이론과 거리감 효과
정의준
[2015]
투자방식 크라우드펀딩 도입방안 연구
김영도
[2012]
크라우드펀딩의 국내외 현황 및 입법동향 분석
권보람
[2013]
광고심리학
김재휘
[2009]
Introduction to advertisi ng and promotion management
Belch, G
[1990]
2017년 창업기업 실태조사
중소벤처기업부
[2018]
'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