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Expression Type
  • Construal Level Theory
  • crowdfunding
  • 광고표현유형
  • 크라우드 펀딩
  • 해석 수준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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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표현유형이 소비자의 심리적 거리감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시간적, 확률적 거리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석수준 이론과 거리감 효과
    정의준 [2015]
  • 투자방식 크라우드펀딩 도입방안 연구
    김영도 [2012]
  • 크라우드펀딩의 국내외 현황 및 입법동향 분석
    권보람 [2013]
  • 광고심리학
    김재휘 [2009]
  • Introduction to advertisi ng and promotion management
    Belch, G [1990]
  • 2017년 창업기업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