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권기대
김신애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기대
김신애
제어번호
10636921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s Failure
Consumers’ Regret
Relationship Analysis
관계 분석
브랜드 실패
소비자의 후회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21)
관계 분석 12건
Relationship Analysis 5건
Brand’s Failure 1건
Consumers’ Regret 1건
브랜드 실패 1건
소비자의 후회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
'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s Failure
Consumers’ Regret
Relationship Analysis
관계 분석
브랜드 실패
소비자의 후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s Failure
2
0
0.0%
Consumers’ Regret
2
0
0.0%
Relationship Analysis
6
0
0.0%
관계 분석
13
0
0.0%
브랜드 실패
2
0
0.0%
소비자의 후회
2
0
0.0%
계
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우리나라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실태와 성공요인 분석
권기대
[2011]
브랜드 위기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배신감과 용서에 관한 연구
김경호
[2018]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김신애
[2013]
농산물유통경로에서 환경의 풍요성과 관계적 규범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수현
[1996]
농산물 브랜드 시장에서 농산물 공급자-소비자 간의 관계만족 요인분석
권기대
[2015]
농산물 명품 브랜드 개발의 성공요인과활성화 방안
이순석
[2004]
농산물 공동브랜드화 유형과 성공요인 및 발전방안
전창곤
[2004]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글로벌네이밍 전략- 경상북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김신애
[2019]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성형석
[2010]
When custo mer love turns into lasting hate
Grégoire, Y
[2009]
What occurs once custo mer complain? a theoretical model of understanding sa tisfaction/dissatisfaction outcomes of complaint respon ses
Singh, J
[1991]
Relations amon g emotion, appraisal and emotional action readiness
Frijda, N
[1989]
Regret and elation following action and inaction
Landman, J
[1987]
Reactions are mixed to nontraditional punis hments for marketing infractions
Cohen, D
[1984]
Psychometric the ory
Nunnally, C.J
[1994]
How to repair customer trust aft er negative publicity
Xie, Y
[2009]
Getting even or mov ing on? power, procedural justice, and types of offense as predictor of revenge, forgiveness, reconciliation, an d avoidance in organizations
Aquino, K
[2006]
Examining the impact of destructive acts in marketing channel rel ationship
Hibbard, D
[2001]
Effect of regret on post purchase valuati
Tsiors, M
[1998]
Disappointment in decision making under u ncertainty
Bell, D.E
[1985]
Developin g buyer-seller relationships
Dwyer, F. Robert
[1987]
Customer forgiveness following service failures
Joireman, J
[2016]
Beyond valence in custo mer dissatisfaction
Zeelenberg, M
[2004]
Assessing the role of e motion as mediators of consumer behavior response to advertising
Holbrook, B.M
[1987]
A generalized utility model of disappointment and regret effects on post cho ice valuation
Inman, J.J
[1997]
2017년 농산물공동브랜드현황
농림축산식품부
[2019]
' 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