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왕샤오첸
나광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왕샤오첸
나광진
제어번호
106369212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12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motional Attachment
Gender Effect
Luxury Brand
감정적 애착
명품 브랜드
성별효과
참고문헌( 20)
유사주제 논문( 121)
Luxury Brand 29건
감정적 애착 28건
Emotional Attachment 21건
명품 브랜드 20건
성별효과 15건
Gender Effect 8건
인용/피인용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 ...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al Attachment
Gender Effect
Luxury Brand
감정적 애착
명품 브랜드
성별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al Attachment
22
0
0.0%
Gender Effect
9
0
0.0%
Luxury Brand
30
0
0.0%
감정적 애착
29
0
0.0%
명품 브랜드
21
0
0.0%
성별효과
16
0
0.0%
계
1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의 참고문헌
브랜드 명품성 측정도구의 개발
임지훈
[2006]
명품브랜드의 사회공헌(CSR)활동이 명품가치성에 미치는 영향
진용주
[2014]
명품 브랜드 광고양식 선호경향 비교
유순
[2011]
디자인 애착과 브랜드 애착이 제품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나광진
[2017]
The World of Goods
Douglas, M
The Ties That Bind
Thomson, M
[2005]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on Relationship Qual ity and Loyalty toward Internet Service Providers
Sanchez-Franco, M
[2009]
Special Possessions and the Expression of Material Values
Richins, M. L
[1994]
Sex Roles and Advertising Preferences
Prakash V
[1992]
Sex Differences in Inten sity of Emotional Experience
Grossman, M
[1993]
Self-congruity versus Functional Congruity
Sirgy, J. M
[1991]
Loss: Sadness and Depression
Bowlby, J
[1980]
Is Luxur y Just a Female Thing
Stokburger-Sauer, N. E
[2013]
Is CRM for Luxury Brands
Cailleux, H. M
[2009]
Global Luxury Goods Overview
Foreign Counterfeiti ng of Status Goods
Grossman G. M
[1988]
Explaining Sex Difference s in Social Behavior
Eagly, A. H
[1991]
Do Counterfeits Devalue the Ownership of Luxury Brands
Nia, A
[2000]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1998]
Collecting Brand Loyalty
Slater, J. S
'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