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성장애 학생의 감정 어휘 이해 특성 - 지적장애 학생과 비교하여 -

' 자폐성장애 학생의 감정 어휘 이해 특성 - 지적장애 학생과 비교하여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vocabulary
  • emotionalunderstanding
  • mind-reading
  • students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
  •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 감정 어휘
  • 감정이해
  • 마음읽기
  • 자폐성 장애학생
  • 지적장애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 0

0.0%

' 자폐성장애 학생의 감정 어휘 이해 특성 - 지적장애 학생과 비교하여 -' 의 참고문헌

  • 통합학급에서의 또래-관련 사회성 기술 교수 전략들에 대한 교사의 수용도, 실행 가능성, 현재 사용에 관한 조사 연구
    조희정 [2002]
  • 정신지체 아동의 화용능력과 연령변인의 관계
    전병운 [1995]
  • 정서의 이해와 표현을 위한 감정 어휘 교육 연구
    안찬원 [2016]
  • 정서발달과 정서지능
    정옥분 [2018]
  • 자폐아동의 생각의 원리의 결함
    방명애 [2000]
  • 자폐성 아동의 정서인지 특성
    변찬석 [1996]
  • 사회극놀이가 고기능자폐성 아동의 마음이론과 사회성 향상에 미치는 영향
    조희정 [2005]
  • 뉴스포츠 프로그램 중심의 통합 체육교실 운영이 정서·행동장애 청소년의 문제행동 및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하창완 [2018]
  • What is special about face perception?
  • The autistic child appraisal of expressions of emotion
  • Mindblindness
  • Infants with autism; An investigation of empathy, pretend play, joint attention, and imitation
    Charman, T. [1997]
  • Heilpaedagogische Psychologie
  • Exploration of the autistic child’s theory of mind : Knowledge, belief, and communication
    Frith, U. [1989]
  • Dong-A New Korean Dictionary
  • Child with Autism and Aspergar Syndrome
    Howlin, P. [1998]
  • Child Development Inventory Man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