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출생 다문화아동 및 학습장애아동의 언어능력(읽기, 쓰기) 중재 효과크기 비교를 통한 학습장애 진단의 배제요인 타당성 연구

' 국내출생 다문화아동 및 학습장애아동의 언어능력(읽기, 쓰기) 중재 효과크기 비교를 통한 학습장애 진단의 배제요인 타당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clusion factors
  • R meta-analysis
  • R 메타분석
  • effect size
  • learning disabilities
  • multicultural children
  • 다문화 아동
  • 배제요인
  • 학습장애아동
  • 효과크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6 0

0.0%

' 국내출생 다문화아동 및 학습장애아동의 언어능력(읽기, 쓰기) 중재 효과크기 비교를 통한 학습장애 진단의 배제요인 타당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에서의 학습장애 진단 및 판별의 쟁점과 개선 방향
    정대영 [2013]
  • 학습장애를 가진 아동에 대한 K-ABC와K-LDES의 진단적 타당도
    전선영 [2003]
  • 학습장애 진단기준 변경 전ㆍ후 실태
    변찬석 [2018]
  •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조건 기초연구
    금미숙 [2012]
  • 초등학생 쓰기 능력 진단과 지도를 위한 쓰기 평가와 쓰기 오류 분석
    김동일 [2002]
  • 초등 교사의 다문화가정 학생 지도 경험에 관한 연구
    김영순 [2014]
  • 지적장애인의 비만 관리 프로그램 효과: 메타분석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김운지 [2017]
  • 유아 행복감 증진 프로그램 연구의 특성과 효과에 대한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전효정 [2015]
  • 수학학습장애 연구 동향 메타분석
    전윤희 [2016]
  • 만 4세 아동의 읽기 성취도에 대한 2년 종단 연구
    김애화 [2015]
  • 다문화가정 난독증 위기 아동을 위한 예방적 접근: 한글파닉스 교수의 효과성 탐색
    정혜림 [2016]
  • 국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쓰기 중재 연구에 대한 효과 분석 -R을 이용한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정광조 [2017]
  • 국내 간호학 분야 메타분석 논문의 질 평가
    김정희 [2013]
  • Special education
    Jung, D. Y. [2012]
  • PRISMA-TRANSPARENT REPORTING of SYSTEMATIC REVIEWS and META-ANALYSES, on August 17, 2018
  • Meta-Analysis Using R
    Hwang SD [2015]
  • Introduction of special education
    Kim, D. Y. [2010]
  • 5세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 언어, 읽기, 음운인식능력에 관한 연구
    강금화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