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소셜미디어 사용에 관한 태도 연구

이제원 2019년
논문상세정보
'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소셜미디어 사용에 관한 태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elf-Presentation
  • e-Satisfaction
  • e-continuous Usage Intention
  • e-만족도
  • e-지속사용 의도
  • perceived value
  • social media
  • 소셜 미디어
  • 자기표현욕구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88 0

0.0%

'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소셜미디어 사용에 관한 태도 연구' 의 참고문헌

  • 축제 참가자의 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서울 등축제를 대상으로
    가정혜 [2018]
  •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크라우드펀딩으로 제작된 게임서비스
    김현철 [2018]
  • 자기표현욕구와 개인정보노출우려가 자기노출의도에 미치는 영향:트위터를 중심으로
    이새봄 [2012]
  • 음식 소비 관련 서비스 질,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춘천 닭갈비 및 막국수를 중심으로
    이봉구 [2006]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2013]
  • SNS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량 [2016]
  • CMO의 눈으로 본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신현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