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대생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20대 여대생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 experience
  • brand loyalty
  • smart beauty service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태도
  • 브랜드경험
  • 스마트 뷰티 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2 0

0.0%

' 20대 여대생의 스마트 뷰티 서비스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화장품 브랜드숍에서의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황진숙 [2011]
  •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플래그 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신현신 [2011]
  • 소비재 제품의 제품 추구혜택, 구매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윤성준 [2011]
  •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2010]
  • 매장 내 체험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디지털 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 [2005]
  • 대중골프클럽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방문와의 관계
    태원규 [2005]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임명재 [2008]
  • “뉴 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최미영 [2011]
  • Development Smart Cosmetic Design Applied by IoT Technology
  • A Study on the Changes of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and Global Beauty Market
    Gok Mi Kim,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