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상에 대한 교사의 인식유형 연구: 교육에서 추구하는 역량의 담론을 중심으로

남상선 2019년
논문상세정보
'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상에 대한 교사의 인식유형 연구: 교육에서 추구하는 역량의 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차 산업혁명시대
  • Fourth Industrial Revolutions
  • Teachers
  • q-methodology
  • 교사
  • 인재상
  • 주관성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07 0

0.0%

'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상에 대한 교사의 인식유형 연구: 교육에서 추구하는 역량의 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력파괴자들
    정선주 [2015]
  • 포스트모던 관점을 통한 한국의 유아 인성교육 담론 분석
    장경은 [2013]
  • 클라우드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 카네기 인간관계론
  • 초등학교 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STEAM)에 대한 인식 연구
    신영준 [2011]
  • 창의융복합적 사고 함양을 위한 융합교육 방안 연구 ― 「크로스오버 1: 인간의 탐색」 사례를 중심으로
    정연재 [2017]
  • 제4차산업혁명의 충격
  • 제4차 산업혁명선도국가, 2
    이민화 [2017]
  • 제4차 산업혁명과 교육: 지배와적응 사이에서
    조상식 [2017]
  • 제4차 산업혁명과 교육
    조난심 [2017]
  • 인공지능 (AI) 시대 정신전력발전 방안 연구
    최재덕 [2017]
  • 융합인재교육에 대한 초등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인식과 요구
    임청환 [2015]
  • 유학생에 대한 한국대학생의 인식유형 연구
    이송이 [2018]
  • 소통과 협력의 진화
    임동욱 [2015]
  • 미셸 푸코의 파놉티시즘에서 인식, 권력, 윤리의 관계
    한희진 [2012]
  • 담론의 질서
    Foucault M. [2012]
  • 국회 제4차 산업혁명 포럼
  • 공간정보 뉴스레더 Ver11
  • Q methodology (Vol. 66)
    McKeown, B. [1988]
  • IT 프로젝트 팀원의 리더십 인식 유형에 관한 연구
    이혜정 [2015]
  • 4차 산업혁명과 예술심리치료에서의 심리진단
    조용태 [2017]
  • 4차 산업혁명과 공공조직의 변화, 미래의 인재상
    이창원 [2017]
  • 4차 산업혁명 시대 유아교육과정의 방향과 과제. 지능정보사회에 대비한 교직의 미래 전망과 교원정책의 과제
    장명림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