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네트워크 분석법을 활용한 2015 과학과 교육과정 평가 분석 및 논의: 과정 중심 평가와의 연계를 중심으로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법을 활용한 2015 과학과 교육과정 평가 분석 및 논의: 과정 중심 평가와의 연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science curriculum
  • 2015 과학과 교육과정
  • TNA)
  • Text Network Analysis(TNA)
  • evaluation methods and precautions
  • process-centered evaluation
  • student evaluation
  • 과정 중심 평가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Text Network Analysis
  • 평가방법 및 유의사항
  • 학생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6 0

0.0%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법을 활용한 2015 과학과 교육과정 평가 분석 및 논의: 과정 중심 평가와의 연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 시・군・구의 네트워크 중심성 측정
    서영창 [2018]
  • 한국 교육과정의 현실과 미래 과제: Speculative Essay Inquiry
    강현석 [2016]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 사회적 인식 네트워크(socio-cognitive network) 분석을 통한 정책이해관계자 간 공유된 의미 파악 사례
    박치성 [2013]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 중등 과학교사의 과학 평가 실태와 지향
    노태희 [2015]
  • 인성평가를 위한 자기평가, 교사관찰평가, 인성교육활동 내 관찰평가 비교연구
    권미진 [2017]
  •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 개념과 성취 기준 추출 개념의 연계성 비교 연구 - 생명과학 영역을 중심으로 -
    김영신 [2016]
  • 교육평가의 개념에 대한고찰-'교육적 가치'를 중심으로
    백순근 [2000]
  • 교과학습발달상황 평가 및 관리
  • 교과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숙의 과정의 개선 과제: 2015 개정 교육과정 사례를 중심으로
    박희경 [2016]
  • 과학과 교육과정 각론
  • 과학 실험 목적에 대한 중학생의 인식 조사
    김희경 [2003]
  • 과정중심평가의 개념과 교육적 의의 탐색
    김정민 [2018]
  • 과정을 중시하는 수행평가 어떻게 할까요? 초등
    교육부 [2017]
  •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박지현 [2018]
  • 고등학교 과학과 수행평가 실태분석 및 개선방안
    김석우 [2007]
  •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주요 쟁점과 향후 과제: 공통교육과정 ‘국 어’를 중심으로
    서영진 [2015]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적용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의 인식과 요구
    김현경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