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러티브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최윤경, 임부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윤경, 임부연
제어번호
106352365
학술지명
교육혁신연구
권호사항
Vol. 29 No. 2 [ 2019 ]
발행처
부산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내러티브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