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러닝 연구동향과 학습효과와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김득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득준
제어번호
106351329
학술지명
이러닝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4 No. 1 [ 2019 ]
발행처
에듀테크학회(구 이러닝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6-34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KDC
370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Learning effect
e-learning
Meta analysis
메타분석
이-러닝
학습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61)
메타분석 1,962건
meta analysis 1,151건
이-러닝 177건
학습효과 157건
e-learning 90건
Learning effect 24건
인용/피인용
이러닝 연구동향과 학습효과와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 ...
' 이러닝 연구동향과 학습효과와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earning effect
e-learning
meta analysis
메타분석
이-러닝
학습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earning effect
25
0
0.0%
e-learning
91
0
0.0%
meta analysis
1,152
0
0.0%
메타분석
1,963
0
0.0%
이-러닝
178
0
0.0%
학습효과
158
0
0.0%
계
3,56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