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호평가, 퀴즈, Geogebra 학습활동을 활용한 블렌디드 학습 활용 사례 분석
허원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원
제어번호
106351328
학술지명
이러닝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4 No. 1 [ 2019 ]
발행처
에듀테크학회(구 이러닝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25 ( 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KDC
370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lended learning
Geogebra
Learning activity
Quiz
Moodle
Peer review
무들
블렌디드 러닝
상호평가
퀴즈
학습활동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79)
블렌디드 러닝 267건
학습활동 140건
Blended learning 81건
peer review 27건
moodle 18건
상호평가 12건
Learning activity 9건
Quiz 9건
퀴즈 9건
무들 6건
Geogebra 1건
인용/피인용
상호평가, 퀴즈, Geogebra 학습활동을 활용한 블렌디 ...
' 상호평가, 퀴즈, Geogebra 학습활동을 활용한 블렌디드 학습 활용 사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lended learning
Geogebra
Learning activity
Quiz
moodle
peer review
무들
블렌디드 러닝
상호평가
퀴즈
학습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lended learning
82
0
0.0%
Geogebra
2
0
0.0%
Learning activity
10
0
0.0%
Quiz
10
0
0.0%
moodle
19
0
0.0%
peer review
28
0
0.0%
무들
7
0
0.0%
블렌디드 러닝
268
0
0.0%
상호평가
13
0
0.0%
퀴즈
10
0
0.0%
학습활동
141
0
0.0%
계
59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