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SNS
  • Persuasion Knowledge
  • Source Credibility
  • Source Expertise.
  • Source Trustworthiness
  • 설득 지식
  • 정보 전문성.
  • 정보공신력
  • 정보신뢰성
  • 정보원 유형
  • 중국S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 0

0.0%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정보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김상현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