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영란
서현석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란
서현석
주제어
Chinese SNS
Persuasion Knowledge
Source Credibility
Source Expertise.
Source Trustworthiness
설득 지식
정보 전문성.
정보공신력
정보신뢰성
정보원 유형
중국SNS
참고문헌( 1)
유사주제 논문( 134)
설득 지식 53건
Source Credibility 23건
Persuasion Knowledge 18건
정보신뢰성 18건
정보원 유형 16건
정보공신력 2건
중국SNS 2건
Chinese SNS 1건
Source Trustworthiness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 ...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hinese SNS
Persuasion Knowledge
Source Credibility
Source Expertise.
Source Trustworthiness
설득 지식
정보 전문성.
정보공신력
정보신뢰성
정보원 유형
중국S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hinese SNS
2
0
0.0%
Persuasion Knowledge
19
0
0.0%
Source Credibility
24
0
0.0%
Source Expertise.
1
0
0.0%
Source Trustworthiness
2
0
0.0%
설득 지식
54
0
0.0%
정보 전문성.
1
0
0.0%
정보공신력
3
0
0.0%
정보신뢰성
19
0
0.0%
정보원 유형
17
0
0.0%
중국SNS
3
0
0.0%
계
14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정보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김상현
[2015]
'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