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과 제조물책임

논문상세정보
' 증강현실과 제조물책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gmented reality
  • causal relationship
  • damage
  • defect
  • product liability
  • software
  • strict liability
  • 결함
  • 소프트웨어
  • 손해
  • 엄격책임
  • 인과관계
  • 제조물책임
  • 증강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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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강현실과 제조물책임' 의 참고문헌

  • 프랑스민법상 물건의 개념 -동산과 부동산의 구별-
    박수곤 [2013]
  • 컴퓨터소프트웨어와 製造物責任
    신봉근 [2005]
  • 컴퓨터 프로그람의 권리대상성-독일연방법원(BGH)판결례의 비교적 분석검토
    안법영 [2000]
  • 증강현실에서의 상표권 침해
    박인회 [2018]
  • 증강현실 기술을 결합한 문화유산콘텐츠의 전시활용
    강재신 [2017]
  • 증강현실 기술 동향
  • 주석민법–총칙(2)
    김용담 [2010]
  • 제조물책임에 관한 연구 - 일본의 입법화 동향을 중심으로
    정권섭 [2000]
  • 제조물책임법의 제정의의와 향후과제
    이상정 [2002]
  • 제조물책임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권상로 [2013]
  • 제조물책임법상 제조물의 개념
    김천수 [2004]
  • 제조물책임법상 제조물의 개념
    박동진 [2003]
  • 정보통신업에서의 제조물책임
    차성민 [2006]
  • 스마트태그(RFID)와 제조물책임
    이상수 [2014]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관한 민사적 법률문제 -임베디드 시스템을 중심으로-
    김진우 [2019]
  •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이용에 따른 책임에 관한 민사법리의 적용
    권대우 [2002]
  • 민법주해(II), 총칙(2)
    곽윤직 [1992]
  • 마커리스 트래킹 기반 증강현실을 이용한 문화콘텐츠 개발
    이영천 [2016]
  • 디지털정보 거래 성립에 관한 연구
    오병철 [2001]
  • 디지털재산으로서 정보와 ‘물건’의 개념 확대에 대한 검토, in 지식정보사회 구현을 위한 디지털 법제의 정비방안
    배대헌 [2002]
  • 독일 제조물책임법의 주요내용과동향에 관한 일고찰
    전경운 [2010]
  • 결함제조물책임법안 심사보고서
  • 게임산업과 제조물책임법
    이기욱 [2002]
  • 詳解 製造物責任法
    升田純 [1997]
  • 新訂 民法總則(民法講義 I)
    我妻榮 [1965]
  • 新注釋民法(15), 債權(8)
  • コンピュータと製造物責任
    升田純 [1998]
  • “컴퓨터바이러스에 따른 손해에 대한 법적 책임”
    김민중 [2003]
  • “제조물책임의 주요 쟁점 - 최근의 논의를 중심으로-”
    윤진수 [2011]
  •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결함과 제조물책임 적용에 관한 고찰”
    이상수 [2015]
  • “소프트웨어 하자로 인한 손해의 제조물책임법리 적용여부”
    주지홍 [2004]
  • Responsabilité du fait des produits défectueux
  • Produits défectueux
    J. Revel [2011]
  • L’application des règles relatives à la responsabilité du fait des produits défectueux et à la sécurité générale des produits aux biens immatériels
    C. Garin [2013]
  • La responsabilité du fait des choses immatérielles
    A. Lucas [2001]
  • Droit des obligations
    B. Fages [2018]
  • Droit des oblig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