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논문상세정보
' 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 consensual qualitative research(cqr)
  • emotional labor
  • 감정노동
  • 콜센터 전화 상담원
  • 합의적질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8 0

0.0%

' 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의 참고문헌

  • 콜센터 종사자의 어려움에 대한 질적연구: 인바운드 상담원을 중심으로
    권경인 [2015]
  • 서비스종사원 감정노동의 표면행위와 내면행위가 감정부조화 및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권혁기 [2011]
  • 고용노동부, '감정노동 종사자 건강보호 핸드북'발표
  • ‘오염’된 공간과 몸 만들기: 콜센터의 노동통제 및 여성흡연자의 낙인 형성 과정
    김관욱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