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상품의 소비가치가 상품태도, 구매의도 및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기업 상품의 소비가치가 상품태도, 구매의도 및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value
  • premium price
  • purchase intention
  • social enterprise
  • social value
  • 구매의도
  • 사회적 기업
  • 사회적가치
  • 소비가치
  • 태도
  •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21 0

0.0%

' 사회적기업 상품의 소비가치가 상품태도, 구매의도 및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윤리적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 지각과 윤리적 소비자의 특성: 국내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행동특성과 앞으로의 전망
    고애란 [2009]
  • 사회적 기업이 창출하는 가치의 SROI 기법에 의한 측정:경남 지역의 ‘A 간병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김혜란 [2012]
  • 사회적 기업의 가치혁신과 공유가치창출: 엔비전스(N-VISIONS) 사례
    라준영 [2016]
  • 사회서비스 분야 사회적 기업은 지속가능한가
    김혜원 [2007]
  • 가격프리미엄과 지각된 품질평가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인섭 [1999]
  • “행위자 특성에 따른 사회적기업 지원정책 우선순위 연구”
    김학실 [2011]
  • “사회적기업의 가치에 대한 인식과 자기해석 성향이 제품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애 [2017]
  • Ethical Fashion Consumer Behavior in Korea-Factors Influencing Ethical Fashion Consumption-
    고애란 [2009]